저희 할렐루야 태권도 팀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저희가 12월초에 태권도 훈련이 끝남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말로 날짜를 정한 이유는 그 지역의 날씨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이번 주말에 눈이 온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우리는 시간상 밤에 산호제를 떠나고 선교지에서도 올 때 밤에 출발해야 하는데 도로가 얼어붙을 것이고,
가로등이 약해서 시야확보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Anyway, 날씨로 인한 관계로 부득이하게 저희 1day Mission Camp 날짜를 내년 초로 미루게 되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선교 경험상 항상 첫눈이 올때마다 많은 사건과 사고들이 많이 있었었고 특별히 네바다 쪽의 밤의 바람과 눈은 우리가 일기예보에서 느끼는 것보다 상상을 초월해서 무서울때가 있습니다. 비단 눈 문제뿐 아니라 거기 날씨가 예전과는 조금씩 달라지는것도 신경이 쓰여지는 부분입니다.
물론 지금 이시간까지 계속 기도와 말씀으로 무장하며 저희 사역지에 가고 싶은 용사 20명은 너무나도 가고싶어 했지만
리더인 제가 올바른 판단을 하는 것이 맞기에 부득이하게 미루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안가는 것이 아니라 잠시 때를 미루는 것이라고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저희 할렐루야 태권도 팀은 만나면 기도하고, 주를 찬양하며, 주의 말씀을 선포하는 태권도 팀입니다. 분명 하나님께서 더 좋은 때에 더 많은 계획으로 인도하시리라 저는 굳게 믿습니다.
제가 지금 이 시간까지 기도와 말씀으로 생각하며 내린 결정이기에 깊은 이해를 부탁드리며, 특별히 저희 Native American Mission 팀에는 겨울철에 이런 일들이 종종 있습니다. 깊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N6UD1khPelc&feature=related
위의 사이트에 가시면 저희가 하는 일들이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늘 주님을 찬양하십시다
제이슨 정 드림